포켓몬고 낙성대 거북왕 샤미드 독파리 니드킹 야도란 메타몽 미뇽 잡았다! | 훈토이TV



Pokemon Go 오늘은 낙성대역~ 낙성대공원과 근처에 포켓스탑라인에 대박 잘나옵니다. 특히 고라파덕 야돈 잉어킹 많고 교회근처 대박 포켓몬 의외로…
업데이트 [vid_date]

8:22
추천글 보기
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

1486026278
싫어요 :1263
좋아요 :3 930


2017년 가장 재미 있는 게임 포켓몬고
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.
누구나 쉽게 이용할수 있는 가상현실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.

30 Comments

  1. 저 태권도 차에서 거북왕 나와서 잦음

  2. 아 ㅆㅂ…친구집에서 망나뇽 잡았는데 스킬이랑방어등등 개쓰래기….

  3. 저희아파트에물에날이여서갸라도스라프라스뜸 물에날끝나고거북왕뜸꼬부기둥지같다오고나서다음날

  4. 저도야생니드킹떳는데CP94ㅋㅋㅋㅋㅋㅋㅋ

  5. 샤미드는 선유도 공원에 있든데 안잡은거 후회함

  6. 독파리 걍 한강에서도 나오던데…..

  7. 난거북왕야생 만나농2마리야생야도란야생꼬지모야생

  8. 있잖아요 저요 그냥 스타킹포켓몬인가? 그거잡고 바로 메타몽나왔는데….희귀라고요?!
    아그게아니구나

  9. 샤미드 뜬데 어디예요? 함 가보게요

  10. 라프라스를 잡았는데
    91퍼인데cp가36크

    ㅜㅜㅜㅜㅜ

  11. 심정수. 그는 이 부분은, . . com, . ㅡ. . 참, . . . 참. 이 모든 것을 보면 그 동안 , 그 외, 그 동안

  12. 15짜리 잉어킹을 하이퍼볼로 잡다니…

  13. 희귀포켓몬좀잡으셨네(?)

  14. 샤미드 그냥 잡히던데;;

  15. 난 구구 잡으려다가 메타몽봄 ㅋ 이렇게 보니까 개 웃김

  16. 저는 메타몽이랑 미뇽 걍 일반볼로 잡았서요!! 한번에!!💕💕

  17. 저는 오늘 거북왕 떠서 잡으려 했는데 도망갔어요ㅠㅠ

  18. 베타몽이휘기인가…. 나19마리있는데

  19. 저나인태일이나식스테인잡았어요

  20. 전샤미드하고부스터있어요. 저번에포켓스탑에서샤미드떴는데놓쳤어요!!!!!.

  21. 뭐죠?갑자기 잉어킹잡다가왜매타몽으로되죠?
    어텋게해야되나요?대신답변해주세요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